[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위드허그는 자사의 액션RPG ‘쉐도우아크’가 19일 신규 영웅 ‘아우리엘’과 경쟁 콘텐츠 ‘길드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다섯 번째 영웅이자 신규 요술사 ‘아우리엘’이 추가됐다. ‘아우리엘’은 신비로운 은둔자 연맹의 요술사로 강력한 요술과 동물 수호신을 이용해 적을 일망타진하는 귀여운 소녀 영웅이다. ‘여우 돌격’, ‘여우 기습’, ‘여우 꼬리 공격’ 등의 기본 스킬과 ‘고릴라 소환’, ‘독수리의 습격’, ‘매의 폭풍’ 등 소환수를 활용한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길드전도 업데이트됐다. 매주 일요일 진행되는 길드전에서 타 길드에 가장 많이 피해를 준 1위 길드가 한 주간 성주로 등극하게 되며, 순위에 따라 ‘골드’, ‘주황색 조각’, ‘다이아’ 등 다양한 개인 보상과 길드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성주가 된 길드는 길드 신수를 육성하면서 공격력, 방어력, HP, 스킬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혜택 또한 얻게 된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곰인형 의상’, ‘해적왕 의상’ 등의 의상과 ‘고급 크리스마스 의상’, ‘크리스마스 무기 의상’ 등 크리스마스 특수 의상이 추가 되었으며, 날개 등급이 17레벨로 상향되고 신규 서버 ‘블랙’이 새롭게 오픈됐다.
위드허그는 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19일 부터 12월 31일까지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골드’, ‘신과’, ‘마정’ 등 매일 다른 보상이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호화 아이템으로 구성된 ‘황금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 아이템 ‘황금열쇠’를 25일까지 기간한정으로 판매 예정이다.
한편, ‘쉐도우아크’는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을 통해 ‘다이아’, ‘금화’, ‘4급 영석’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쉐도우아크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