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57
연예

에이핑크 "세번째 단독콘서트 영광, 완벽한 무대 선보일것"

기사입력 2016.12.18 15:1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세번째 단독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에이핑크 세번째 단독 콘서트 'PINK PARTY: The Secret Invitation'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날 에이핑크 초롱은 "세번째 콘서트를 하게 돼서 영광이다. 많이 와주신 팬 덕분에 어제 콘서트 무사히 잘 마쳤다. 마지막 날인만큼 열심히 해서 어제보다 완벽한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많이 하겠다"고 공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콘서트만의 차별점을 묻는 질문에 초롱은 "팬들과 파티를 즐기는 느낌으로 준비했다. 12월 콘서트인만큼 다양한 파티를 선보일 것이다. 크리스마스 때나 연말 때 방송국에서 스케줄을 해서 팬들과 보낼 시간이 없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팬들과 파티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무대 구성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 개별 무대와 관련, 초롱은 "이번에도 다양한 구성의 개인 무대가 있다. 다들 취향이 달라서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너희 같은 팀 했냐'라고 말했을 정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에이핑크의 이번 콘서트 '핑크 파티'는 티켓 오픈 2분만에 양일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에이핑크는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타이틀곡 '별의 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에이큐브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