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5
게임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 기념 레벨 인증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12.15 18:05 / 기사수정 2016.12.15 18:2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이 지난 1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레볼루션 헝그리앱’이 다양한 공략과 게임 정보를 공개해 게임을 갓 시작한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족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10레벨 이상 달성한 후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레벨 인증’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16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밥알 1천 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레볼루션’ 게임 캐시를 구매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볼루션’은 온라인게임 ‘리니지2’의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 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 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14일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와 매출 1위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였으며, 이용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존에 준비한 서버 100대로도 밀려드는 유저들을 감당하기 어려워 신규 서버 30대를 증설키로 결정하는 등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