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56
게임

오버워치 헝그리앱, 신규 전장 ’탐사기지: 남극’ 체험만해도 문화상품권 지급

기사입력 2016.12.14 16:24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탐사기지: 남극’에서 1대1 또는 3대3 모드로 즐겁게 플레이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사용 인증’ 카테고리에 올리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환상의 겨울나라'는 '하계 스포츠 대회', '공포의 할로윈'에 이어 열리는 세 번째 기간 한정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전리품 상자를 통해 겨울나라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하이라이트 연출을 비롯해 ‘솜브라’, ‘파라’, ‘루시우’, ‘젠야타’의 환상의 겨울나라 스킨 등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신규 수집품들을 얻을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