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1:39
연예

'듀엣가요제' 봉구X권세은, 올킬 우승…새로운 스타 탄생 (종합)

기사입력 2016.12.09 23:03

남금주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듀엣가요제' 봉구와 권세은이 1라운드 우승에 이어 최중 우승까지 차지했다.

9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 32회에서는 봉구, 김조한, 휘성, 옥주현, 화요비, 태일, 김보아 등의 2라운드 대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한 봉구와 '고추 농부' 권세은이 2라운드 첫 순서로 무대에 올랐다. 두 사람이 준비한 곡은 '오늘 같은 밤이면'.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두 사람은 아름다운 화음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대는 총점 876점을 받았다.

옥주현과 '바비큐 요리사' 최동주, 스피카 김보아는 여대생' 마리아 호세의 화려한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휘성과 '빵집소녀' 안수민은 이하이의 '1, 2, 3, 4'로 무대를 꾸몄다. 휘성과 안수민의 마성의 무대가 모두를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아쉽게 1점차로 역전에 실패했다.

블락비 태일과 '동물원 사육사' 남택림은 김종국의 '한 남자'로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고, 화요비와 '노래하는 청원경찰' 이필호가 '남과 여'로 귀를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김조한과 '집돌이' 진성혁은 '달의 몰락'으로 또 보고픈 무대를 선사했다.  

최종 결과 봉구와 권세은이 최중 우승을 차지했다.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는 휘성과 안수민이 뽑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남금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