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43
연예

'음악중심' 마마무·B.A.P·B1A4, HOT3 선정…효연·라붐 반가운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6.12.03 16:06 / 기사수정 2016.12.03 16:5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마마무, B.A.P, B1A4가 '음악중심' HOT 3로 선정됐다.

3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마마무, B.A.P. B1A4가 이주의 'HOT 3'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효연, 효린, 업텐션, 라붐, 아스트로, 스누퍼, NC.A, 크나큰, 임팩트, 모모랜드, 하이틴, 보이스퍼, 박시환, 배드키즈의 무대가 펼쳐졌다.

'HOT 3'로 선정된 마마무는 '데칼코마니'로 '걸크러시'를 유발하는 섹시한 무대를 꾸몄다. 파워풀한 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마마무를 한 층 돋보이게 했다. B.A.P는 'Skydive'(스카이다이브)로 B.A.P만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B1A4는 컴백과 동시에 HOT3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먼저 캐주얼한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B1A4는 귀여운 안무가 돋보이는 'Good Timing'으로 아이돌 다운 끼를 발산했으며, 이어 겨울 냄새 물씬 풍기는 코트를 입고 등장해 애절한 사랑노래 '거짓말이야'를 열창했다.

반가운 무대들도 이어졌다. 소녀시대 효연은 데뷔 9년 만에 솔로곡 'Mystery'로 찾아왔다. 효연만의 섹시한 보이스와 퍼포먼스가 어우려져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겨울 동화'로 돌아온 라붐은 동화속에서 나온 것 같은 요정의 미모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