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43
연예

지아 '술 한잔해요 오늘', 오늘(30일) 밤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6.11.30 08:0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지아의 신곡 ‘술 한잔해요 오늘’이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아의 신곡 ‘술 한잔해요 오늘’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애절한 노랫말로 국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지금까지도 ‘지아’표 발라드의 정수로 꼽히는 그녀의 대표곡 ‘술 한잔해요’의 세번째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현악기의 선율, 더욱 깊어진 지아의 감성으로 표현된 쓸쓸한 가삿말이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지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내며 쌀쌀한 겨울 리스너들의 움츠러든 마음을 따스히 위로하는 곡이다.
 
특히 지난 2009년 발표한 ‘술 한잔해요’의 히트를 재현하고자 원곡의 총괄 프로듀서 최갑원과 시크릿의 ‘마돈나(Madonna)’, ‘샤이보이, ‘별빛달빛’, B.A.P의 ‘1004’, NS윤지&기리보이의 ‘설렘주의’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작곡팀 스타트랙이 의기투합해 곡을 완성하였다.

여기에 감성멜로의 대명사인 원태연 감독이 원곡에 이어 다시 한 번 ‘지아’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가슴 울리는 영상으로 ‘지아’의 신곡에 힘을 보탰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유럽 패션쇼 무대를 활동하며 입지를 다진 국가대표급 모델 ‘아키라’와 최근 올리브TV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중인 신예 배우 김소라가 출연해 가슴 아픈 사연을 간직한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열연을 펼쳤다.

 
각종 OST는 물론  ‘물끄러미’, ‘술 한잔 해요’, ‘터질 것 같아’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가슴 절절한 감성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지아가 들려주는 ‘술 한잔해요 오늘’로 또 한 번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아의 신곡 ‘술 한잔해요 오늘’은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