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52
게임

‘루팅’, 모바일 RPG ‘터치터치 아기남친’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1.29 16:12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지난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터치터치 아기남친’으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수행하면 매일 ‘토파즈 1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토파즈 250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PlusMX에서 서비스하는 '터치터치 아기남친'은 간단한 터치 또는 드래그 방식으로 원하는 직업 능력을 모아 아기 남자친구 캐릭터 '루이'를 육성시키는 모바일 게임이다. 어떤 능력을 모으는지에 따라 결정되는 다양한 모습의 '루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시간대별로 나타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루이'를 더욱 빨리 성장시킬 수 있어 색다른 육성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