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35
게임

‘루팅’, 인기 모바일 게임 '촉산 for Kakao' 업데이트 기념 플러스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1.28 17:42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인기 게임의 업데이트 된 콘텐츠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촉산 for Kakao’로 3일 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2만 영력’, ‘100만 금화’, ‘황금 복 주머니 3개'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보석 선물’, ‘쌈닭 선물’, ‘대길 원숭이 선물’, ‘100만 금화’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인콩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촉산 for Kakao’는 지난 24일 크로스 서버 PVP, 최고 레벨 상향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촉산투검’, ‘오귀환진’, ‘마역 전장’ 에서 다른 서버 유저와 대전이 가능해졌으며, 최고 레벨이 130에서 140으로 상향됐다. 아울러 신규 스토리와 던전 및 강력한 신규 장비가 추가되고, 캐릭터가 100 레벨 이상일 경우 보유 영물 한 마리를 수호 영물로 지정해 능력치의 일부를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 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