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에서 미국 애니메이션 펠릭스 더 캣(Felix the Cat)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런칭 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치의 헤리티지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상기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로,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인 펠릭스 더 캣의 고양이 캐릭터가 다양하게 디자인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는 펠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있고 활기찬 무드가 더해진 제품들로 코치만의 유쾌한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코치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패션쇼 라인인1941 컬렉션 제품 중에서도 인기 있는 로그(Rogue)와 딩키(Dinky) 핸드백에 귀여운 펠릭스 캐릭터가 더해져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부분의 제품이 만화처럼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곳곳에 컬러감 있는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거나 옐로우 컬러의 쉬어링 소재를 활용한 딩키 핸드백 등 유니크한 스타일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코치 X 펠릭스 더 캣' 컬렉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1월 25일부터 압구정동 갤러리아 웨스트 코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코치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