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43
연예

DJ DOC, 내일(26일) 광화문 촛불집회 동참…시국 비판곡 '수취인분명' 발표

기사입력 2016.11.25 14:55 / 기사수정 2016.11.25 14:5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DJ DOC가 시국을 비판하는 신곡과 함께 광화문 촛불집회에 동참한다.

DJ DOC는 오는 26일 열릴 서울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가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DJ DOC는 시국 비판 내용을 담은 신곡 '수취인분명(미스박)'을 첫공개한다.

DJ DOC는 과거에도 시대에 대한 비판을 서슴지 않았다. 이번에도 노래로 대중들의 마음을 치유하겠다는 포부. '수취인분명'은 25일 공개 이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선공개된 '수취인분명'의 가사를 살펴보면 그들의 비판이 강하게 담겨있다. 이들은 '수취인분명'에서 '아~ 좀 꺼줘 촛불은 안 꺼져/ 이제 좀 쉬어요 집에 돌아가셔서/ 지금 이대로 가신다면/ 진상 아닌 호상', '한~탕, 탕, 탕, 문고리 삼인방/ 국민에겐 사과 없이 그네 씨만 챙겨', '우리가 궁금한 건 산더미만큼/ 많고 많지만 정말 궁금한 건/ 당신의 7시간', '한 국가의 원수 이제 국민들의 원수' 등 직설적인 노랫말을 담고 있다.

앞서 유아인, 이승환, 채리나, 이준 등의 촛불집회 참석 소식이 알려지면서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연예인들도 늘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 예정된 광화문 촛불집회는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