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26
경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 리뉴얼 기념 반값 타임세일 실시

기사입력 2016.11.23 14:26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가 안전성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를 출시하고, 23일부터 반값 타임세일 이벤트에 돌입했다.

몽드드몰에서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한 회원에 한해 1인 당 2박스꺼지 구매가 가능하다. 반값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뉴 오리지널’과 ‘뉴 스파클링’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을 마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전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안전성을 강화했다.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통해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몽드드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각종 테스트도 마쳤다.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보존력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 등을 진행해 합격점을 받았으며 19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통과했다.

이와 함께 유통기간을 단축하고 기한이 지난 제품을 대상으로 무료 리콜제도 도입했다. 몽드드는 5개월 유통기한제와 5개월 무료리콜제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유통하는데 적극 나서는 한편 5無안심처방, 5가지 피부보습 솔루션, 5days 안심출고 서비스를 핵심 정책으로 내세우고 고객서비스도 강화했다.

몽드드 관계자는 “연약한 아기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저자극 성분만을 엄선하고, 식품처럼 신선한 물티슈를 공급하기 위해 업계 최초, 업계 최단 유통기한인 5개월의 유통기한제와 5개월 무료 리콜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련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몽드드를 믿고 선택해 준 고객님들에게 보답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꾸준히 품질을 강화하고, 다양한 할인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몽드드는 공식 카카오스토리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