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5:27
연예

'운빨레이스' 이상민X김일중, 스페셜 게스트 등장에 '미소 만발'

기사입력 2016.11.23 10:13 / 기사수정 2016.11.23 10:1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코미디TV ‘운빨 레이스’의 ‘디기딥중’ 팀 이상민, 김일중을 구원해 줄 스페셜 게스트가 출격한다.

‘운빨 레이스’팀의 ‘디기딥중’ 팀 이상민, 김일중이 지난주 17일 방송분에서 녹화 중단 선언과 함께 ‘운빨 카드’로 획득한 스페셜 게스트 카드를 이번 주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사용한다.

지난주 첫 방송에선 ‘디기딥중(이상민, 김일중)’ 팀이 미로 테마파크에서 ‘10분 안에 미로를 탈출하라’는 미션을 받는 과정이 그려졌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미션이 실패로 끝이 나자 “더 이상은 못 하겠다”며 스페셜 게스트 카드 사용을 외쳐 이들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관심이 집중 됐었다.



이에 오는 24일 방송되는 ‘운빨 레이스’ 2회에선 녹화 중단 선언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 카드를 사용한 ‘디기딥중’ 팀 이상민, 김일중이 미션 실패의 기억도 잠시 스페셜 게스트가 누구일까에 대해 기대를 갖는다. 이상민은 요즘 가장 핫한 스타 박보검, 조정석, 에릭을 외쳤고, 김일중은 I.O.I(아이오아이)가 오길 학수고대했다.

이내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했고 ‘디기딥중(김일중, 이상민)’ 팀은 스페셜 게스트 등장과 함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이에 두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 스페셜 게스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 증폭되고 있다.

‘운빨 레이스’의 한 관계자는 “‘디기딥중’ 팀 이상민과 김일중을 확실하게 구해 줄 사람이다. 스페셜 게스트 등장으로 분위기가 더욱 치열하고 후끈해졌다”며 “멤버들도 좋아하고, 시청자분들도 함께 좋아할 게스트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이들의 바람대로 요즘 최고의 핫한 스타 박보검, 조정석, 에릭, I.O.I(아이오아이) 중 한 명과의 만남이 성사됐을지, 아니면 제3의 다른 인물이 등장할지 이번 주 방송될 2회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8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코미디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