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02
연예

[XP이슈] '두 남자' 마동석,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 '예정화 언급 無'

기사입력 2016.11.22 20:48 / 기사수정 2016.11.22 20: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마동석이 영화 '두 남자'(감독 이성태) VIP 시사회를 통해 방송인 예정화와의 열애를 인정한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섰다.

마동석은 22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에서 열린 '두 남자'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두 남자'는 마동석이 최민호(샤이니 민호)와 함께 주연으로 나선 작품이다.

이 자리가 더욱 주목받은 이유는 지난 18일 알려진 예정화와의 열애 소식 때문이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 식구 선후배로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으며 운동, 영어 등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날 VIP 시사회에서 열애와 관련된 언급이 있을지 관심을 모아왔다.

오후 포토월 행사 시작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마동석은 환한 표정으로 취재진 앞에 섰고, "영화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이야기로 인사를 전했다.

'두 남자'는 가정이 해체돼 거리로 내몰려 나온 네 명의 10대 아이들과 이들을 쫓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마동석과 최민호, 이유진, 김재영, 정다은, 백수민 등이 출연하며 11월 30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