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40
게임

‘루팅’,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불멸 삼국지' 사전예약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1.21 11:39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 예정 게임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불멸 삼국지’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게임 정식 론칭 후 ‘금화 10만 개’, ‘부적 100개’, ‘곡옥 3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곡옥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라쿤 소프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불멸 삼국지’는 400여 명에 달하는 삼국지 속 영웅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RPG다.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시원한 무쌍 전투와 화려한 스킬 연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팀 대전’, ‘무한 대전’, ‘보스 레이드’ 등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대전 모드로 다양한 즐길 거리 또한 제공한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