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김희철X민경훈이 만난 우주겁쟁이의 '나비잠'은 히트를 칠 수 있을까.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우주겁쟁이 김희철X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탄생기가 공개됐다.
김희철, 민경훈은 순조롭게 녹음을 마치고, 멤버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게 됐다. 특히 우여곡절 끝에 '아는 형님'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트와이스 모모가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해주기로 했다.
메가폰을 잡게 된 뮤직비디오 총감독은 바로 이상민. 그는 '느와르 액션' 콘셉트를 제안했고, 강호동을 비롯해 서장훈, 이상민, 김영철이 나쁜 일당으로 출연해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또 이수근은 김희철과 민경훈에게 무술을 가르쳐주는 감독으로 분해 깨알같은 코믹연기를 선보였다.
여주인공 모모 역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열연을 펼쳤지만, 민경훈 홀로 도무지 늘지 않는 발연기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민경훈의 발연기 때문에 초반에는 웃음을 참지 못했지만, 마지막에서 웃음을 꾹 참고 완벽하게 마무리해 그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아는 형님'의 첫 프로젝트인 우주겁쟁이 김희철x민경훈의 '나비잠' 음원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을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