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32
연예

SG워너비, 1년 3개월만에 돌아온 감성…'I'm Missing You'

기사입력 2016.11.18 18:3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SG워너비가 신곡 'I'm Missing You'(아임 미싱 유)로 컴백했다. 

SG워너비는 19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1년 3개월만의 새 미니앨범 'Our Days'(아워 데이즈)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임 미싱 유'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아임 미싱 유'는 SG워너비 특유의 보컬과 하모니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로, 이들과 오랜 시간 함께 음악해온 조영수가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많은 이들이 좋아했던 SG워너비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겨울 발라드다. 

"가끔 난 눈물이 흘러. 울컥한 맘 숨길 수가 없어", "고마웠던 그 시간 내게 있어준 너. 지금 네가 너무 그리워", "셀 수 없이 널 안고 바라보던 날들, 사랑한다 말했던 날들, 그리워할 오늘" 등 SG워너비 멤버들이 직접 쓴 가사가 더욱 감성을 적신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연기파 배우 감우성이 출연해 사랑하는 아내와 딸을 잃은 뒤 슬퍼하는 가슴 절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는 캐나다 피아니스트 라이언 아켄드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SG워너비는 이번 신보 '아워 데이즈'를 통해 데뷔 후 13년간 사랑해준 많은 이들에게 '우리의 날'이 '그러워할 오늘'로 오랫동안 남아있길 바라는 소망을 담아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G워너비 '아임 미싱 유' MV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