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23
연예

롯데시네마, 세계 영화 기획전 '영화, 어디까지 봤니?' 대만편 진행

기사입력 2016.11.17 14:18 / 기사수정 2016.11.17 14: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세계영화 기획전 '영화, 어디까지 봤니?'를 진행한다.

제1탄은 대만영화 기획전으로 오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추운 계절 모든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아름답고 설레는 사랑이야기를 다룬 다섯 개의 작품들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다시 관객을 만난다. '피아노 배틀'과 영화 삽입곡, 판타지 요소가 잘 어우러져 국내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2010년 작인 '청설'은 서로를 청각 장애인으로 오해하며, 수화로 시작되는 첫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여주인공 계륜미가 주연을 맡은 '타이페이 카페 스토리'는 새롭게 문을 열어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득한 카페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에 대한 설렘을 이야기 한다.

연인, 가족, 우정 등 다양한 색깔과 방식의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 '러브'가 준비돼있으며, 마지막으로 시골 제과점에 찾아온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남자들의 고군분투를 다룬 맛있고 따뜻한 영화 '소울 오브 브레드'도 상영한다.


모두 사랑, 설렘, 새로운 시작 등 따뜻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재의 영화들로, 추운 겨울 영화관을 찾을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예정이다.

특히 대만판 '러브 액츄얼리'로 알려진 '러브'와 네이버 네티즌 평점 9점으로 관객들로부터 이미 좋은 평가를 받으며 많은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할 아름답고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청설'은 각각 11월 25일 유영아 작가와 12월 3일 조성규 감독과 함께하는 GV가 준비돼 있다.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화 속으로' 이벤트를 통해 왕복 항공권, 여행상품 등이 경품으로 주어져 영화 속 국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초청시사회, 대만영화 퀴즈 이벤트, 수험생 대상 영화 할인, 기획전 영화 관람 시 매점 상품 할인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수의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대만영화 기획전 상영관 및 영화 정보, 진행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으로 준비한 이번 대만영화 기획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나라별 테마 기획전을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영화를 관객들에게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