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에디터] 이랜드월드(대표 김광래)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에는 여성, 캐주얼, 주얼리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동시에 참여해, 수능 수험표가 올겨울 패션 아이템 장만에 있어 할인 티켓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과 클라비스(CLOVIS)에서는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수험표 지참 방문 시 로엠 10%, 클라비스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에스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표 지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루에서는 12월 31일까지 수험표 지참 방문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수능 기념 우정 목걸이와 탄생석 반지 상품이 특별 1만 원 할인된다.
특히, 클루에서는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연말 기념 선물 준비에도 수험표가 할인 쿠폰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는 오는 20일까지 수험표 지참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표가 없더라도 맨투맨, 후드티, 셀비지 데님 재킷 등 베스트 상품 구매 시 20%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패션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그동안의 노력들이 좋은 결실로 이어져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능 특별 할인 이벤트는 세일 및 균일가 상품을 제외한 정상 상품에 한하며 각 패션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수험표 지참 방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 = 이랜드월드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