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41
연예

조PDX제아, '우사남' OST '원해' 1일 공개

기사입력 2016.10.31 15:3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조PD와 제아의 합작 '원해'가 드디어 공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의 세 번째 트랙인 조PD와 제아가 함께한 화제곡 '원해'가 1일 0시 공개된다.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그룹 측은 '원해'는 윤일상 작곡에 힙합의 거장 조PD의 특색있는 랩과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으로 극 중 고난길(김영광 분)과 홍나리(수애)의 입장에서 마음속으로만 가지고 있는 꺼내지 못한 말 들을 랩과 가사로 잘 표현해 두 주인공의 서로 표현이 서툰 마음을 대변하는 드라마에서도 비중 있고, 힘이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조PD는 지금껏 한 번도 드라마 OST에 참여한 적이 없어 더욱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직접 작사와 랩, 노래까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제아 또한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드라마 OST, 프로젝트 앨범 등 꾸준히 자신의 목소리를 알려왔으며 작곡 및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면서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왔다.
 
드라마 3회부터 삽입될 예정이었던 세 번째 트랙 '원해'는 드라마와 너무 잘 어울려 1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되며 수애, 김영광 두 주인공의 캐미를 더 잘 살려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기에 음원 공개를 앞두고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오랜만에 음원을 발표한 조PD와 제아의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Track. 3 '원해'는 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이엘 미디어 그룹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