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19:28
연예

'구구단 프로젝트' 김세정, 몸사리지 않는 역대급 예능감

기사입력 2016.10.31 13:1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MBC뮤직의 ‘프로젝트 시리즈’가 2016년 새로운 주인공으로 구구단을 선택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MBC뮤직 ‘구구단 프로젝트’에서는 구구단이 데뷔 99일을 맞이해 첫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꾸밈없고 솔직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구구단은 제주도로 떠나기 전 꼭 해보고 싶었던 것, 가보고 싶은 곳 등을 이야기하며 한껏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여행에 나섰다고 전했다. 하지만 제주도에 도착과 동시에 주어진 ‘극단적인 미션’에 당황해하며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하지만 구구단 멤버들은 매일 주어지는 극단적인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했다. 특히, 세정은 미션 수행 중 망가지는 것도 불사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또, 제주도 출신 멤버 미나는 고향에서 펼쳐진 미션에 자신만만해 하는 모습이었지만 결국 미션 도중 참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고.
 
한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구구단은 지난 6월 ‘원더랜드’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후 순조로운 상승세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구구단의 리얼한 제주도 여행기 ‘구구단 프로젝트-극단적인 수학여행’은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30분 MBC뮤직을 통해 첫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MBC뮤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