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3
경제

컬럼비아, 강추위도 이기는 ‘스핀릴 방한 부츠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6.10.31 10:04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올 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겨 신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스핀릴 방한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핀릴 방한 부츠 컬렉션’은 탁월한 보온 및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에서의 캐주얼룩, 여행이나 캠핑을 위한 트래블 룩 등에 두루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부츠다.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컬러와 길이로 컬렉션을 구성해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또한 패딩 충전재를 사용하고, 체온을 반사해 열을 유지하는 ‘옴니히트’ 안감이 결합돼 보온력이 매우 뛰어나다. 방수 기능이 우수해 한겨울 눈비가 오는 날씨에도 젖을 염려 없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스핀릴 미니 부츠’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복숭아뼈까지 오는 길이로 신고 벗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컬러인 ‘시티 그레이’와 ‘서플러스 그린’,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컬럼비아는 ‘스핀릴 방한 부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핀릴 방한 부츠를 증정한다.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