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24
연예

'우사남' OST도 호평…김종국 '바보야' 차트 상위권 진입

기사입력 2016.10.25 12:11

김미지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김종국 '바보야'가 공개 후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 24일 첫 방송을 한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가 드라마와 더불어 드라마 음악까지 호평 일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 직후 '우리집에 사는 남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수애' 등 드라마 관련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를 올 킬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드라마 첫 방송에서만 보여준 OST 곡만으로도 기존 OST 곡들과는 다른 트렌디한 음악에 짜임새 있는 구성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김종국의 '바보야'는 발매 후 카카오 뮤직 1위, 올레뮤직 2위 등 엠넷, 멜론 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순위권에 랭크 되며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메인 예고편과 첫 방송 오프닝에 인상 깊게 삽입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두 번째 트랙인 헨리 '니 맘에 들어갈래(Feat. Mark of NCT)'는 25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라 또 한 번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첫 방송 중반부에 나온 랩과 여자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 역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그룹 측은 "해당 곡명은 '원해'이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 티저 영상과 함께 아티스트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헨리와 NCT 마크의 랩이 어우러진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트랙2 '니 맘에 들어갈래(Feat. Mark of NCT)'는 25일 자정 전격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제이엘 미디어 그룹

김미지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