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8:26
연예

공효진X엄지원 '미씽', 강렬 티저 예고편 공개…숨막히는 열연

기사입력 2016.10.24 08:08 / 기사수정 2016.10.27 09:49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 공효진, 엄지원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다. 

24일 '미씽: 사라진 여자' 측은 엄지원과 공효진의 처절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믿고 의지하던 보모 한매(공효진 분)가 아이와 함께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란에 빠지는 지선(엄지원)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한매를 찾아 헤매면서 그의 이름, 나이, 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계속해서 절망적인 상황과 마주하게 되는 지선을 백지장 같은 얼굴과 표정만으로 완벽하게 담아낸 엄지원의 감정 연기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공블리'의 이미지를 떠올릴 수 없을 만큼 아이를 돌보는 다정한 모습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서늘한 눈빛, 가슴을 파고드는 오열 연기를 선보인 공효진의 모습은 진한 여운을 남기며 '미씽: 사라진 여자'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몽환적이면서도 서늘한 느낌의 음악은 하루아침에 믿었던 보모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지의 여자를 쫓게 된 지선과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한매의 상황과 맞물려 감성 미스터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플러스엠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