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09
연예

김종국, '우사남' OST 첫 타자 '낙점'…윤일상X김영아 합작품

기사입력 2016.10.20 15:49

김미지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김종국이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첫 번째 트랙 '바보야'로 올가을 컴백한다.
 
김종국은 오는 22일 오후 1시, 쥬스TV를 통해 신곡 '바보야'의 티저를 독점 공개한다. 그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윤일상과 김종국의 녹음 장면들을 리얼 영상으로 담아냈다.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이지용 음악감독, 윤일상, 윤민수 막강 프로듀서 라인과 조PD, 제아, 헨리, 정기고, 다원 등 특급 아티스트들의 1차 라인업 공개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의 첫 번째 트랙으로 김종국의 '바보야'가 결정됐다.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그룹 측은 "'바보야'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과 히트 작사가 김영아가 만들어 낸 곡으로 김종국만의 특유의 보이스가 만난 최고의 OST다. 드라마에서 극적인 효과를 이뤄 낼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는 아직 2차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기대감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김종국의 '바보야'는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과 만나 오랜만의 솔로로 돌아온 김종국의 신곡에 큰 기대감과 함께 목말랐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트랙1 김종국의 '바보야'는 오는 24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방영이 끝난 직후인 25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제이엘미디어그룹

김미지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