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1:37
연예

"혼자서도 잘해요"…'나혼자산다' 이선빈, 반전 생활력 공개

기사입력 2016.10.13 08:06 / 기사수정 2016.10.13 08:11

이아영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을 예고한 이선빈이 리폼의 여왕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무지개 라이브에 첫 출연한 배우 이선빈의 독보적 생활력이 공개된다.

이선빈은 리폼 솜씨를 발휘하며 알뜰하게 집안 살림을 만들어 가는가 하면,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해 소망이 있었다"며 교과서급 DIY(Do It Yourself)의 정석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려견 아쵸를 위해 옷걸이로 개집 만들기에 돌입했고, 옷걸이와 씨름하던 그는 "이가 제일 잘되네"라며 도구보단 입 사용에 만족해하는 털털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커튼 제작에 나선 이선빈은 천장에 손이 닿지 않자 "딱 이만한 크기면 되는데"라며 윌슨(카메라 인형)을 밟고 올라가는가 하면, 작은 무게도 감당하기 어려워 보이는 연약한 바구니에 올라가며 아이처럼 해맑게 웃는 등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발산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선빈은 리폼의 여왕답게 화장품들을 섞어가며 다양한 색을 만들어 사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양념을 제조해 가며 식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