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03
게임

루팅, 모바일 RPG ‘신의 영웅단’ 플러스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0.12 11:20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신의 영웅단 for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루비 500개’, ‘영혼석 1,000개’,‘100만 골드’를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신화 뽑기 1회 권’, ‘루비 500개’, ‘영혼석 1,000개’ 등으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신의 영웅단’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데스트니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신의 영웅단’은 조선, 삼국지, 막부, 칭기스칸, 올림푸스, 서유기, 르네상스 등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7종의 시나리오 속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여 전투에 참여하는 모바일 RPG이다. 이 게임은 개성 넘치는 300여 명의 영웅 육성은 물론‘시련의 탑’, ‘요일던전’, ‘강림’, ‘투기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