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5:38
연예

'쇼핑왕 루이' 서인국, 러블리 남주의 표본

기사입력 2016.10.12 08:40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서인국이 러블리한 남자 주인공으로 사랑받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서인국은 기억상실 화초남 루이를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완성하며 러블리한 남주의 표본이 되고 있다.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온 재벌 3세가 불시의 사고로 기억을 잃은 후 세상에 갓 나온 아이 같은 순수함을 발산하는 드라마 설정에 더해진 서인국의 캐릭터 분석이 루이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고 있다.
 
서인국은 캐릭터 연구를 통해 꾸러기 남친룩으로 각광 받는 스타일링부터 퇴근하는 복실(남지현 분)을 반기며 양손을 세차게 흔드는 제스처, 순진한 표정에 더해진 끔뻑거리는 눈 깜빡임까지 디테일한 캐릭터 설정을 더해 러블리한 루이를 완성했다. 

이같은 서인국의 캐릭터 분석은 극에 감성을 더하기도 했다. 지난 5화에 방송된 루이, 복실의 부산 촬영 메이킹을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애절한 눈빛 키스와 루이의 애잔한 감성은 서인국의 애드리브임이 알려지기도 했다.
 
기억이 돌아오며 두통을 느끼던 루이가 바닷가에 쓰러진 후 복실을 바라보는 상황에 서인국이 애드리브를 더한 것. 쓰러졌던 루이의 얼굴에 붙은 모래를 복실이 털어주는 부분을 제안해 두 사람의 감정에 애틋함을 더했고, 포옹을 끝낼 때 한 번 더 복실을 끌어안고 눈물을 닦아내는 부분을 제안해 아이 같은 루이에 대한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캐릭터의 애잔함을 극대화했다.


서인국이 출연하는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