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22:18
연예

심은경, '걷기왕' 엔딩송 참여…긍정감성 노래로

기사입력 2016.10.12 08:08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심은경이 영화 '걷기왕'(감독 백승화)의 엔딩송을 직접 불렀다 

'걷기왕'은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를 강요하는 세상,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심은경 분)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걷기왕'은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심은경이 직접 부른 '엔딩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심은경은 만복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고스란히 노래에 녹여냈다. 

'걷기왕' 뮤직비디오는 발랄한 노래의 가사에 영화 속 다양한 풍경이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특히 만복의 속마음을 담아낸 듯한 귀엽고 공감가는 가사는 연출을 맡은 백승화 감독이 직접 작사해 영화를 보고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훈훈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쩌면 나는 커서 내가 된 걸까", "아직은 알 수가 없는 내일과 모레" 등 영화 속 만복의 모습과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을 눈앞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가사는 물론 "가고 싶은 그때엔 언제라도 우린 씩씩하게 걸어 갈 거야"라며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까지 전하는 엔딩송은 영화의 무한 긍정에너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콜라, 팝콘, 주차권 잘 챙기고, 우리 다음에 또 다시 만나요"라는 센스 넘치는 가사는 극장을 나가는 관객들에게 만복이 직접 말을 거는 듯해 극장문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한층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걷기왕'은 오는 20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