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02
연예

[쥬크박스] 황치열X은하, 10월 가요대전 녹이는 꿀조합…'반딧불이'

기사입력 2016.10.11 15:15 / 기사수정 2016.10.12 00:34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황치열과 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듀엣곡 '반딧불이'가 베일을 벗었다. 

황치열의 걸그룹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첫 번째 노래 '반딧불이'가 12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황치열 은하의 신곡 '반딧불이'는 사랑에 빠지면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반짝이며 날아오르는 반딧불이에 빗댄 곡으로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노래다. 여자친구 은하가 첫 번째 듀엣 상대로 낙점됐으며, 긱스의 릴보이가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반딧불이'에는 "빛나는 불빛을 실어. 더 높은 곳을 향해서 뛰어. 내 손을 잡은 너 날아오르며 밝게 빛나는 Firefly", "아득하지 아직까진. 난 이제 준비가 됐단 말이야. 아른거림 두근거림. 잡힐듯 잡히지 않는 이 느낌" 등 사랑에 빠진 남녀의 설레는 감정이 효과적으로 표현돼 눈길을 끈다. 

황치열은 이번 신곡을 통해 새로운 보컬 매력을 드러내며 너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황치열 은하의 '반딧불이'를 시작으로, 황치열의 걸그룹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올해 순차적으로 발표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황치열 은하 '반딧불이' MV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