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9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40대 가왕 자리에 오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는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과 '내 노래에 놀랄지도'가 대결을 펼쳤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은 장현철의 '걸어서 하늘까지'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휘했고, '내 노래에 놀랄지도'를 꺾고 승리했다. '내 노래에 놀랄지도'의 정체는 김국환으로 밝혀졌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웬 다이아 섹시디바'와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맞붙었다. '웬 다이아 섹시디바'는 악동뮤지션 '리 바이'로 특유의 음색과 화려한 창법을 발휘했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 역시 프라이머리의 '씨스루'로 독특한 보이스와 유쾌한 무대매너를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승리했고, '웬 다이아 섹시디바'의 정체는 원더걸스 예은이었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과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재회했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은 정통 발라드인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로 로커일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는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로 호소력 짙은 창법을 선보이며 진한 감동을 안겼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가왕전에 진출했고, 가면을 벗은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은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정체를 드러냈다.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는 방어 무대에서 케이윌의 '꽃이 핀다'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는 말을 잇지 못한 채 울먹였다. 이후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정체는 부활 보컬 출신 정동하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