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4일 네이버 V 생방송을 통해 컴백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
샤이니는 4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샤이니 비긴즈 "1 of 1"’을 진행, 근황 및 앨범 관련 이야기는 물론 신곡 라이브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어서 샤이니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금일(1일) 0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에는 샤이니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키 콘텐츠가 오픈, ‘Feel Good’을 추천곡으로 선택한 키는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어느 때보다 여러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샤이니의 모습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게다가 금일 0시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Vyrl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는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추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샤이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5집 ‘1 of 1’ 전곡 음원은 5일 0시 오픈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