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15
연예

[스타일엑스] 스타일엑스 추천! 코리아 세일 페스타, 뭘 사면 좋을까?

기사입력 2016.09.29 18:07 / 기사수정 2016.09.30 09:22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서재경 에디터] 한국의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됐다. 

건국 이래 최대 세일이라고 불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이하 '코세페')가 바로 그것. 백화점, 쇼핑몰, 아웃렛, 온라인 쇼핑몰까지 수십 개의 브랜드와 매장이 일제히 세일에 돌입했다.

'코세페'가 시작된 29일, '세일'이란 단어에 솔깃해진 스타일엑스 에디터들이 현장 분위기를 살피러 출동했다. 장소는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어떤 브랜드가 얼마나 할인을 하는지, 놓치면 안 될 제품이 무엇인지 스타일엑스가 직접 발로 뛰어 얻은 정보들을 낱낱이 공개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알리는 광고판이 큼지막하게 붙어있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앞. '세일'이라는 두 글자에 심장이 콩닥콩닥하기 시작한다.


인포메이션에서 얻은 안내 책자. 아쉽게도 중국어 판만 구비되어 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세일하는 브랜드들이 상세히 적혀있다. 
(코세페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http://www.koreasalefesta.kr/)


백화점 곳곳에 '코세페'를 홍보하는 포스터와 풍선이 가득하다. 현대백화점은 9월 29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세일이니 관심 있다면 놓치지 말 것.


평일 오전이라 아직은 한산한 백화점. 분위기도 대충 살펴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 모드'를 가동한다. 


◆ 럭키 플래닛

연말 여행 준비 중이라면 놓치지 말 것! 
알록달록한 색깔의 캐리어가 발목을 잡는 곳, '럭키 플래닛'도 세일 대상 브랜드다.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코세페 기간 동안 '럭키 플래닛' 캐리어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사이즈의 캐리어를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검은색 캐리어부터 은색 캐리어까지 총 4 컬러의 캐리어를 무려 40% 세일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인치 캐리어는 13만원이던 제품을 9만 5천원에, 24인치 캐리어는 16만원이던 제품을 11만 5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캐리어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코세페 기간을 절대 놓치지 말 것!

◆ 리치오안나

트렌디한 슈즈들이 한자리에! 
슈즈 브랜드 'RICCIO ANNA(리치오안나)'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리치오안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최상진 담당자는 "리치오안나는 원래 No-Sale이거나, 최대 10~30%까지만 할인을 하는데 '코세페'를 맞아 일부 품목은 40% 정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일을 시작한 지 3~4년 정도 됐는데 이 정도 규모의 세일은 처음 본다."고 답했다. 


테슬이 달린 감각적인 디자인의 로퍼도 40% 할인에 들어갔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테슬 로퍼는 정가 498000원에서 40% 할인된 가격인 29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을에 신으면 딱 좋을 슈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 모노쉬 

가을맞이, 백 하나 장만하고 싶다면? 
'MONOSHE(모노쉬)'는 가방, 지갑 등을 판매하는 편집숍 브랜드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노쉬' 역시 일부 브랜드를 '코세페' 세일 상품으로 지정해 오늘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눈길을 끄는 제품은 핸드폰 케이스 겸 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일룸' 제품. 정가는 17만원 이지만,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핸드백을 10~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을에 마땅히 들 가방이 없다면, '코세페' 기간을 이용해 핸드백을 장만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 티렌 

여성 의류 브랜드 'Thyren (티렌)'은 '브랜드 데이' 세일을 시작했다. 10~40% 정도 할인된 금액에 옷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가을, 겨울 입기 좋은 아우터 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고 있으니 서둘러 백화점으로 향해 보자.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트렌치코트. 핑크와 카키 두 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다.  359000원에서 40% 할인된 가격인 215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초겨울쯤 입기 좋은 그리 두껍지 않은 코트다. 눈에 띄는 색깔은 민트. 기본 컬러의 아우터가 있다면, 기분 전환 겸 입을 수 있는 민트 컬러의 코트를 구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 399000원에서 40% 할인된 239400원에 꽤 괜찮은 코트를 장만할 수 있다. 

◆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세일 정보
스타일엑스 독자들이 찾을 만한 백화점과 브랜드 몇몇 곳의 정보를 준비했다. 좀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보자. 
(코세페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koreasalefesta.kr/)



글 = 서재경 에디터 inseoul@xportsnews.com
그래픽 = 차연수 디자이너 cha_x2@xportsnews.com
사진 = 스타일엑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