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8:07
연예

롯데시네마, 2016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2회 연속 인증

기사입력 2016.09.26 11:40 / 기사수정 2016.09.26 11: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지난 23일 오전 고용노동부(장관 이기권)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개최하는 2016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 참석했다.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서 열린 이번 인증수여식에는 롯데시네마를 비롯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기관의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인적자원을 능력중심으로 채용 및 관리하고, 근로자가 학습을 통해 실무능력을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인적자원관리 및 개발이 우수한 기업과 단체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정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롯데시네마는 2013년에 이어 2회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롯데시네마는 3년간 인증패와 로고를 사용하고, 우수사례집을 발간하게 된다.

롯데시네마는 우수한 가족진화경영 운영체제를 구축하고 가족사랑의 날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인재 육성에 대한 지원 및 여성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사내학점제도 운영 및 직무자격인증제 도입, 스마트러닝 등의 도입을 통해 임직원 모두 자기주도적으로 직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을 뿐 아니라 경력 개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직원들의 역량강화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의 결과를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통해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전 직원의 직무만족도를 향상하고 고객으로부터 항상 신뢰받는 최고의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