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51
연예

'선녀가 내려왔네'…'힛더스' 다이아 정채연 첫 출연 포착

기사입력 2016.09.21 08:3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다이아 채연이 Mnet '힛더스테이지'에 출연한다. 

21일 방송하는 '힛더스테이지'는 '더 파이트'라는 주제로 매치라 꾸려진다. 

이번 무대에는 소녀시대 효연, 미쓰에이 민, 틴탑 창조, 갓세븐 유겸, 업텐션 비토, 다이아 은진과 채연, NCT 텐이 출연해 불꽃튀는 경쟁을 벌인다. 

이날 '힛더스테이지'부터 새로운 경연방식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청자들의 의견을 제작진이 적극 반영하기로 결정한 것. 한 회에 7개의 무대를 모두 공개할 뿐만 아니라 모든 무대를 본 이후 TOP3가 공개되고, 이 중 우승자를 발표한다. 또한 이날 이전 매치에 출연하지 않았던 가요계의 숨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보는 맛까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첫 출연하는 채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학창시절 했었던 한국 무용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우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채연은 같은 다이아 멤버인 은진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은진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사로, 채연이 아가씨로 분해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힛더스테이지'는 매 주 수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