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58
연예

지코, 형 우태운 신곡 응원 "후렴구 진짜 좋아"

기사입력 2016.09.20 07:0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그룹 블락비 지코와 래퍼 면도가 우태운의 신곡을 위해 나섰다. 

지난 19일 우태운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음원 사이트 멜론(Melon) 내 우태운 채널에 신곡 '파인애플(Fine Apple)' 발매 기념으로 지코와 면도의 신곡 응원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코는 "9월 20일 12시, 여러분 꼭 들어주세요 너무나 좋은 곡이에요. Must play that!"이라고 말하며 우태운의 신곡 발매를 응원했다. 

또한 면도는 "'파인애플' 많은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우태운 파이팅!" 이라고 외치는 모습이 교차되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20일 오후 1시 네이버 TV캐스트 내 밀리언마켓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인 지코와 면도의 리액션 비디오 역시 눈길을 끈다.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를 듣던 지코는 "괜찮은데! 후렴구 멜로디가 진짜 좋다"며 형의 신곡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어 신곡의 제목인 "파인애플!"을 크게 외치며 '엄지척'을 내보여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에서 지코와 우태운은 투닥투닥 거리며 '현실형제'의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면도는 몇 소절 듣자마자 흡족한 표정을 보이며 "되게 섹시한데? 되게 감각적으로 했네요! 형 랩도 탄탄한데"라며 칭찬을 했다. 이에 우태운은 환하게 웃으며 면도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친근함을 드러냈다. 
 
우태운의 신곡 '파인애플'은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R&B트랙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의 곡이며 기존의 터프 가이 이미지와는 다른 우태운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Kriz가 작, 편곡을 비롯해 감각적인 피처링까지 참여해 우태운의 랩과 조화를 이루었다. 우태운과 Kriz의 음악적 케미가 빛을 발하여 더욱 풍성한 음악을 만들어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태운의 새로운 싱글앨범 '파인애플'은 2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지코와 면도의 리액션 비디오는 네이버 TV캐스트 밀리언마켓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밀리언마켓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