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3:31
연예

진세연, '스타그램'서 뷰티 시크릿 대방출 예고

기사입력 2016.09.13 09:22 / 기사수정 2016.09.13 09:2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진세연이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13일 방송될 SBS플러스 '스타그램'에서 진세연은 자신의 뷰티 팁 등을 전하는 '스타 파우치'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세연은 자신의 뷰티 시크릿 아이템을 대공개 한다. 그 과정에서 진세연이 인터뷰를 진행 하던 MC 학진의 메마른 입술에 립밤을 발라줬다. 진세연의 손길을 받은 학진은 부끄러워하고, 썸 느낌의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는 후문.



그는 시크릿 아이템을 공개하던 중 핑크 공주임이 드러난다. 휴대용 선풍기, 손거울 모두 핑크색 제품임은 물론, 발톱에도 핑크색 페디큐어가 발라져 있어 진정한 핑크공주로 등극했다.

진세연은 뷰티 비법과 더불어 예능 프로그램에선 보기 힘들었던 진솔한 모습, MC 들과의 케미에서 나오는 러블리한 모습까지 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화려한 입담으로 패션뷰티 정보를 재치있게 소개해줄 장도연까지 스타그램에 모이며 차원이 다른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