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22
연예

'어서옵쇼' 류승수, 역대급 코믹 내비게이션 변신…구매 욕구↑

기사입력 2016.09.09 14:2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어서옵SHOW'에서 류승수가 역대급 코믹내비로 변신해, 독특한 멘트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어서옵SHOW' 17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열한 번째 재능기부자인 류승수-김지민-홍석천의 재능을 판매하는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류승수는 목소리 재능을 어필하기 위해 자신의 직업을 살려 영화 '친구', '신세계' 등의 명대사를 패러디한 내비게이션 멘트로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그는 '좌회전 입니다'라는 내비게이션 멘트를 "느그 아버지 좌회전 안 하시고 뭐하시노~"라며 사투리로 변화시키는 센스를 발휘해 웃음에 시동을 걸었다.


 
무엇보다 류승수가 "고마해라~ 범칙금 많이 묵었다 아이가~ 네 앞에 신호 다섯 개 있데이~"라며 전방 신호를 경고하는 멘트를 날리자, 이를 지켜보던 노홍철-김세정-박지윤은 "이 내비 사고 싶어"라며 박수갈채와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서진, 류승수는 '진과 수'를 결성해 환상의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친분을 기반으로 서로에 대해 거침없이 독설을 투하하는 등 티격태격 케미를 아낌없이 발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들이 보여줄 웃음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9일 오후 9시 35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