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1:22
연예

김정태, SBS 파일럿 '씬스틸러' 합류…신동엽·조재현과 호흡

기사입력 2016.09.05 06: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김정태가 SBS 파일럿 ‘드라마 게임 – 씬스틸러’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오가며 다양한 장르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신 스틸러’라 불리는 배우 김정태가 SBS 새 파일럿 ‘드라마 게임-씬스틸러’(이하 ‘씬스틸러’)의 마지막 주자로 합류해 MC 신동엽, 조재현 등과 호흡을 맞추며 예측 불허의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김정태는 그 동안 출연했던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뛰어난 순발력으로 예측불허 애드리브를 선보인 바 있어 이번 ‘씬스틸러’에서 어떤 애드리브를 선보일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씬스틸러’는 영화, 드라마, 예능을 넘나드는 최고의 스타들이 뛰어난 연기력과 애드리브로 연기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드라마와 리얼 버라이어티가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MC 신동엽과 특별 MC 조재현이 ‘씬스틸러’ 군단을 이끌 예정이다.
 
김정태를 비롯해 MC 신동엽, 조재현, 박해미, 황석정, 바로(B1A4), 민아(걸스데이) 등이 출연을 확정 짓고, 추석 특집으로 오는 16일 오후 시간대에 방송 예정이다. 아에 앞서 오는 6일 오전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드라마 촬영 현장과 대기실 상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