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37
연예

윤하, '신네기' OST 군단 합류…오늘(2일) 정오 신곡발표

기사입력 2016.09.02 07:3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윤하가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에 합류한다.
 
윤하가 참여하는 tvN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OST '아이 빌리브(I Believe)'가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하의 ‘아이 빌리브(I Believe)'는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밤을 걷는 선비'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이 곡은 조용하고 차분하게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후렴으로 진행될수록 절정에 이르는 윤하의 시원한 고음과 애절한 보이스가 극의 몰입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며 기존에 발표된 길학미의 '드림(Dream)'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들려준다.
 
앞서 그룹 비투비를 시작으로 제시, 여자친구 신비, 에이핑크 보미에 이어 윤하까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에 합류하며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윤하는 그 동안 SBS ‘피노키오’,’별에서 온 그대’, KBS2 ‘후아유-학교 2015’, SBS ‘심야식당’, SBS '닥터스' 등 수많은 OST를 통해 맑은 음색을 무기로 드라마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인기 견인차 역할을 담당했다.

 
한편 윤하가 참여하는 tvN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아이 빌리브(I Believe)'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포레스트미디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