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22
경제

룩옵티컬, SNS 이벤트로 야구관람권 쏜다!

기사입력 2016.08.16 14:55 / 기사수정 2016.08.16 14:5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이 야구관람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번 SNS 이벤트는 두산베어스 선수단 한 명과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로고를 함께 캡처해 룩옵티컬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뒤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야구장을 찾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8월 9일부터 17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하여 1인 2매씩 야구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발표는 8월 18일이다.

한편, 룩옵티컬은 두산베어스와 광고 계약을 맺고 두산베어스 선수단 전원의 유니폼 소매에 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고, 전광판 광고를 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SNS 이벤트 역시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특히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기원한다는 점에서도 야구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룩옵티컬은 오는 8월 24일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바로 옆에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룩옵티컬데이'를 개최한다. 세부 행사로는 무료 타투 스티커 행사와 선글라스 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룩옵틱스 관계자는 "금번 SNS이벤트와 룩옵티컬데이 모두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야구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진행된다"면서 "앞으로도 두산베어스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야구 마니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