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49
게임

위드허그, 무협 RPG '제존' 신서버 오픈 포함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6.08.08 16:2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RPG '제존: 혼돈의시대(이하 제존)'의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지난 5월 30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 '제존'의 시즌2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인 '생존대난투'와 신규 서버인 '중천세계' 오픈, 유저 접속 이벤트 등이 포함됐다.


49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생존대난투'는 무진영 PK 콘텐츠로, 진입 후 20초 당20점의 난투 점수와 격파, 지원을 통한 추가 점수가 부여된다. 유저가 획득한 난투 점수에 따라 목표 달성 보상이 주어지며, 매일 이벤트 종료 시에는 단일 서버 난투 점수 랭킹에 따라 원석 보물상자, 금화, 원석 에너지 등의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중천세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서버에서 7일간 '랭킹 이벤트'를 진행하여 전투력, 레벨, 경지, 영보, 매력 등 분야의 랭킹에서 1~50위를 차지한 유저들에게 분야별, 순위별로 각종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휴면 유저들의 복귀를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8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8월 8일부터 14일 사이에 접속하면 영성 200개, 강화석 200개, 금화 200만, 날개 등으로 구성된 보상을 1회 한정 지급한다. 이와 함께 휴면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8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3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영석, 의상 조각, 영보(펫)조각 등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무협 RPG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게임인 만큼 ‘제존’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열심히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