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게임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금일(8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전적 검색 사이트인 '오버앱'을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앱'은 배틀태그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오버워치 전적을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유저를 평가하고 판단할 수 있는 한 줄 메모와 매너 지수 기능도 갖춘 사이트이다. '헝그리앱'은 '오버앱'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담은 '사용 인증', '설문조사 참여' 그리고 'SNS홍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버앱을 사용하고 인증하자!'로, 본인의 배틀태그를 사용해 '오버앱'을 이용하고 인증하면 1~3등을 선정해 '오버워치 게이밍 세트' 중 '기계식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차등 지급한다.
두 번째는 '오버앱을 사용하고 설문조사 참여하자'로, '오버앱'을 사용한 후 '오버워치 헝그리앱'의 '설문조사' 게시판에 등록하면 1명을 채택해 '오버워치 게이밍 세트'의 '마우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버앱을 널리 이롭게 홍보하자!'는 페이스북 '헝그리앱' 공식 계정의 '오버앱' 소개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하면 된다.
이상 세 가지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마다 20명씩 추첨하여 밥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별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인증하고, 정성스럽게 설문조사에 참여하며, 해당 게시글을 유저 본인의 계정에 공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대세 게임 '오버워치' 유저들의 편의를 배려하여 '오버앱'을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헝그리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