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D-2 데뷔 카운트다운 완전체 포스터와 지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YG는 6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D-2 카운트다운 포스터 2장과 함께 지수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어두운 밤 스파클라 폭죽을 든 채 웃음을 머금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개인포스터에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지수가 청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꽃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수는 지난 2014년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스포일러+헤픈엔딩', 하이 수현의 싱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작년에는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또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데뷔 전부터 얼굴을 알려왔다.
블랙핑크는 평균연령 만 19세로 길게는 6년, 짧게는 4년간 YG에서 고강도 훈련을 받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음악적 내공은 물론 외국어 실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팬들에게도 어필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블랙핑크는 8월 8일 8시 신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을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