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4:49
경제

민간자격증 '아동·노인 심리상담사 지도사' 전 강의 무료수강 지원

기사입력 2016.08.03 16:54 / 기사수정 2016.08.03 16:5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한국민간자격검정진흥원(이하 한민검)이 '아동 및 노인 관련 심리상담사 지도사' 전 강의에 무료수강 특전을 지원 중이다. 

한민검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캘리그라피, 인성지도사 등을 비롯해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등도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한민검 측에 따르면, 해당 기업은 아동 및 노인 대상의 지도사·심리상담사 계열 민간자격증이 세간의 자격증 추천에도 언급될 만큼 사회적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아동요리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등 관련 민간자격증의 무료수강 특전을 지원하게 됐다.

한민검은 민간자격증 전문 교육기업으로, 민간자격증의 대중화를 지향점으로 둔다. 이에 동화구연지도사, 베이비시터와 같이 바로 1급 취득이 가능한 자격증종류들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주부, 대학생,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이용 직장인 등 누구나 원활히 학습을 이수할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한다.

한민검 관계자는 "방과후지도사, 성형외과코디네이터 등 각종 민간자격증이 큐넷자격증과 비견되는 인지도 및 접근성을 갖출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무료수강 기회를 제공 중이다"라며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병원상담실장에 이어 실효성을 갖춘 민간자격증 무료 교육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민검은 고객 알권리 충족 및 투명한 기업 운영을 위해 병원코디네이터, 커피바리스타, 인성지도사 등 전 자격증 고유 등록번호 및 소관 주무부처 정보를 공개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