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37
연예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팬 밥차 선물에 '무한 감사 인사'

기사입력 2016.08.03 07:11 / 기사수정 2016.08.03 07: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한 여름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팬 사랑을 받았다.

박보검은 지난 2일, 팬들로부터 현재 촬영 중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촬영장에 푸짐한 밥차와 간식차를 선물받았다.

박보검의 팬들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촬영현장인 안성 세트장을 방문, 정성껏 준비한 밥차와 간식차를 비롯해 전 스태프들의 선물까지 챙기며 촬영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밥차에는 등심스테이크, 장어구이, 다양한 종류의 초밥 등 200여인분에 달하는 즉석요리 메뉴와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커피 및 아이스크림까지, 그야말로 정성스런 식사를 준비해 현장의 많은 스태프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공식 팬클럽 보검복지부를 비롯한 팬클럽 8팀의 연합으로 진행된 이번 서포트는 연일 최고 기온을 웃도는 무더운 여름, 현장에서 함께 고생하는 전 스태프와 출연진들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팬들이 직접 준비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현장의 한 관계자는 "덕분에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었다. 팬 분들의 통 큰 배려에 진심으로 감동받았다"며 촬영현장 분위기에 꿀맛 같은 휴식을 선사, 활력을 복돋아 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박보검은 이번 깜짝 선물에 누구보다 깊은 감동을 받고 거듭 감사함을 표하기도 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될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은 냉미남 왕세자 이영으로 분해 김유정(홍라온 역)과의 티격태격 궁중로맨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