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C.I.V.A 이수민이 손담비와 대학 동창이라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흥신끼왕'특집으로 이뤄져 현아, 비스트 용준형, 송원근, C.I.V.A 이수민, 디자이너 박승건이 출연했다.
이날 이수민은 고가 시계에 대해 "지인에게 빌렸다. 친한 언니에게 빌렸는데 비싼 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렇게까지 비싼 줄은 몰랐다"고 해명하며 자신의 금수저논란을 설명했다. 그는 "50년 넘게 하신 국밥집이다. 충남에서 식당명을 말하면 아실 것"이라며 "먹고 싶은 거 입고 싶은 거 하고 싶은 거 배우고 싶은 거 하고 걱정없이 편하게 자란 것은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부모님은 조용하신 편인데 할머니의 끼를 닮았다"며 "동기가 손담비다. 내가 차석으로 들어갔다. 필기보다 실기 위주의 학교여서 손담비를 이긴 것"이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손담비와 자신은 학내에서 친구들이 많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수민은 학내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었다고 설명하며 "손담비와는 서로 말 한마디 안했었다. 그때 손담비가 큰 회사의 연습생이라는 소문이 이미 많았었다. 손담비는 그래서 친구들이 다가가지 않았던 것 같다. 나는 생긴게 여자들이 싫어하게 생긴 거 같다"고 전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