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08
연예

"섹시부터 러블리까지"…서효림, 센스충만 데이트룩 10종세트

기사입력 2016.07.27 20:15 / 기사수정 2016.07.27 20: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서효림의 데이트 패션 10종 세트로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 시즌7’(이하 ‘팔로우미7’)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서효림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팔로우미7’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을 위한 패션, 뷰티, 라이프를 총 망라한 다양한 아이템과 사용방법을 MC들이 직접 검증해보는 리얼 뷰티쇼.
 
서효림은 생방송 음악프로의 MC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매끄러운 진행실력은 물론, 매회 제공되는 주제에 맞춰 자신만의 뷰티팁을 센스있게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에 그녀가 선보이는 각종 아이템들은 방송이 끝난 직후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오르고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온, 오프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반응이 즉각 나타나며 ‘뷰티 완판녀’ 등극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서효림이 방송에서 보여주고 있는 패션 스타일링 역시 그에 못지 않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섹시함, 단아함, 청순함, 우아함, 러블리 등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든 컨셉을 자신만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2,30대 여성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효림이 그간 선보인 각양각색의 패션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여성미가 강조된 A라인 원피스부터 남성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청바지에 흰 티까지 조막만한 얼굴 크기와 우월한 키, 늘씬한 몸매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을 증명한 것.
 
한편 서효림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녀 공심이’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패션앤 ‘팔로우미7’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