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21
연예

[XP초점] 현아, 큐티섹시 재킷은 함정? "8월 반전을 기대해"

기사입력 2016.07.27 16:0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홀로서기 후 가요계 컴백하는 현아가 또 한 번 반전 콘셉트를 안길 수 있을까. 

현아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된 이번 재킷 속 현아는 글래머러스한 보디 라인과 상큼 발랄 핀업걸 콘셉트가 돋보여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이번 컴백 티저에서 과거 '버블팝' 콘셉트가 일면 떠오를 정도로 사랑스러운 '큐티 섹시'를 강조하고 있다. 그렇다면, 현아가 선보일 음악도 과연 '큐티 섹시'일까? 

이와 관련,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엑스포츠뉴스에 "현아는 이번 활동 앞두고 반전에 반전, 또 반전을 거듭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재킷 사진과 음악, 뮤직비디오를 접할 때까지 연달아 반전을 선보일 것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현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재킷 사진에 담겼다면, 향후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현아의 매력이 드러날 것이다. 진화하는 콘셉트, 다양한 변화 등을 찾아보는 재미 역시 상당할 것"이라 자신했다. 

현아 역시 1년 간의 공백기 끝 솔로 신보를 발표하며 어느 때보다 노래와 퍼포먼스에 공을 들였다는 후문. '패왕색'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파워 넘치는 섹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선우정아 한해 등 음악성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부족함 없는 명반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도 대단하다. 


내달 1일 신곡을 발표하는 현아가 올 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 쉴 새 없이 컴백 소식이 들려오는 8월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현아 타이틀곡 '어때'는 걸 크러쉬를 느낄 수 있는 걸스 힙합 장르의 댄스곡으로,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8월 1일 공개.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