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6
게임

'미르의 전설3', 출시 14주년 이벤트 4주간 진행!

기사입력 2016.07.27 13:3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14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월 24일(수)까지 진행되며, 인게임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총 4주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게임 내 보통/어려움 난이도의 '체육대회의 불꽃' 퀘스트를 실시하고 난이도에 따라 '열기의 씨앗'과 '용의 타락한 불꽃함'을 제공한다. 또한, 각 아이템에 해당하는 추가 미션 수행 및 웹 페이지 이벤트에서 획득한 제조서를 통해 경험치와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횃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미르 대륙 달리기 대회'도 개최한다. 제한 시간 내 모든 지점의 NPC에게 도달해 달리기를 완주한 유저에게 직업강화수(특) 및 무기천공석상자, 갑옷천공석상자를 지급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노트북, 50만 보너스환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14주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아이템 교환 및 가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 보스몬스터 사냥, 무기제련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에게 웹 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 포인트로 인게임 이벤트 참여 및 보상에 필요한 아이템과 미르 14주년 기념 패키지, 상급무공서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음달 10일(수)까지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파괴, 방어력, 체력 등이 상승하는 14주년 기념패 및 14주년 버프 효과를 제공하고, 다음 24일(수)까지는 도화원, 무진화원 등 모든 시공던전에 경험치 50% 증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가족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미르의 전설3’가 벌써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다"라며, "모두에게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체육대회, 달리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